티스토리 뷰





드러냅니다 콘서트를 거대한 그룹 치료 세션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거품에 매우 많이 존재합니다. 그들이 여행하거나 휴가를 떠나지 않을 때, 7 명의 남자 모두는 한국에서 가장 비싼 단지에서 7 백만 달러의 콘도를 공유하고, 기숙사 스타일의 방에서 2, 3 번 자고 있습니다 (벽에는 뱅크시 예술로 장식 된 기숙사이지만) . 그리고 그들의 세계는 개인 제트기, 보디 가드 군단, 개인 요리사의 군대로 가득 차 있지만, 심지어 그들의 개인 생활은-당신이



아이돌 스타일의 소 통화 에서 경쟁 합니다. 다음 단계로 올라갈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은 비밀스러운 K-pop 훈련 캠프에서 자신의 기술을 배우는 데 몇 년을 보냅니다. 미백 절차. 실제 K-pop 밴드에서 최고 중 최고 만이 되 감는 반면 일부는 전혀 생존하지 못합니다. 2017 년 업계는 인기있는 또 다른 K-pop 밴드 인 샤이니 (Shinee) 회원이 자신의 목숨을 빼앗아 "내부에서 깨졌다"고 자살 한 메모를 남긴 후 철저한 조사를



들어, 정치적으로 어려운시기에 미국 여행을 재개하는 것에 대한 예약이 있는지 물으면 스위치가 RM의 두뇌를 뒤집는 것처럼 보입니다. "BTS는 전쟁이나 평화, 전 세계 빈곤이나 기아와 같은 큰 문제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미국과 한국에는 많은 문제가있다. 나는 그 메시지가 자신을 사랑할뿐 아니라 작은 것들을 보는 것이라 생각한다." On the other hand, they couldn't be any more human when dealing with





Heyday Films의 작품에서 Pippi Longstocking 영화 TwitchCon에서 비디오 게임은 단순한 취미 이상입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영화 비평가 토론 : '조커'에 문제가있는 펀치 라인이 있습니까? *** Dotgogi에서는 LAX에서 구매 한 작은 핀 7 개 (할리우드 사인, 비벌리 힐즈 사인 및 기타 기념품)를 밴드 멤버들에게 선물하면서 서투르게 얼음을 깨려고 시도합니다. 소년들은 그 몸짓을 고맙게 여기거나 적어도 그것을 가장 잘 보여줍니다. 내가 알기 전에, 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밴드와 함께 소주 샷을 내리고 상추 랩 (메뉴의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세상에 살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알렉산드라가 빌렛RM은 "BTS는 전쟁이나 평화, 전 세계 빈곤이나 기아 또는 그와 같은 큰 문제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는다"며 "메시지가 자신을 사랑하고 작은 것을 바라본다"고 강조했다. 물론, 그들은 이다 다른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Bang은 경쟁사 그룹과 달리 대부분의 K-pop 관리자보다 더 긴 가죽 끈을 허용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노래를 많이 쓰고, 독주 싱글과 믹스 테이프를 발표하며, 쇼에서 감정적 인 독백을 즉흥적으로 연주하여 45,000 명의 비명 팬들에게 가장 깊은 두려움과 욕망을



보스에 대해 똑같이 빛나는 평가를 제공합니다. "그는 우리가하고 싶은 일을 할 수있는 많은 자유를주었습니다."그는 통역을 통해 말합니다. "어떻게 말할지 잘 모르겠지만 서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RM을 프론트 맨으로 사용하면서 BTS는 원래 힙합 그룹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Bang은 보컬리스트와 래퍼를 결합하여 "미국 팝 포뮬러"라 부르는보다 라디오 친화적 인 방향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시 — 2012 — Big Hit Entertainment는 자체 우상 훈련 프로그램에 약 30 명의 청년이 있었으며 Bang은 마술 7에 합류 할





English to "Bulletproof Boy Scouts" — was his favorite. It conjured up a generational battle pitting millennial sensibilities against the conservative expectations of Korean society. "BTS symbolizes the periphery," he explains. "They did not shy away from the pains of this generation and were honest about talking about their own ones. And they came together at a time of increased longing for



방향으로 : V, Suga, Jin, Jimin, J-Hope, RM 및 Jungkook은 서울의 DNA ProRental Studio에서 8 월 14 일 촬영되었습니다. 물론 Bang은 사업 정리에만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또한 K-pop 수퍼 그룹 하나를 만들어 그들 모두를 지배하고 싶어했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차별화를 달성하기보다는 기존의 성공 공식을 벤치마킹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라고 그는 음악 전략에서 그의 전략에 대해 말합니다. 2010 년에 천재 수준의 IQ를 가진 15 세의 떠오르는 힙합 스타 인 RM (Rap Monster의 실명은



에서 비틀즈 공물을 공연했다 . 9 월 16 일에 끝난 5 주간의 휴식 후, 그룹은 다시 K-pop 갈기로 떨어졌다. 그들은 5 월에 로즈 보울에서 시작된 (Lovelyself : Speak Yourself) 월드 투어를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2 매 매진 날짜 및 티켓 판매에서 1,650 만 달러, 또 다른 기록). 10 월 10 일 리야드의 King Fahd International Stadium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 사우디 아라비아. 그 모습은 모하마드 빈 살만 왕자의 요청에 따라





웃으면서) 앜ㅋㅋㅋㅋㅋ박지민!!! 앜ㅋㅋㅋㅋ김태형!!!! 이러는겈ㅋㅋㅋㅋㅋㅋ 꼭 성도 붙여야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민 사랑해 검색하다가 끌올되서 봤는데 봐도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 오른쪽에도 사람들 똑같이 있어요. 김남준김석진민윤기정호석박지민김태형전정국BTS 환호성에서 얼마나 방탄을 기다렸는지 알 수 있어요. 뜨겁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지민이 옆에 지민이 있었으면 좋겠어 행복해야대 울 찌밍 매 순간 진심이야ㅠㅠㅠㅠㅠ 이정도면 완벽한 해외덬 인증 아니냐ㅠㅠㅠㅠㅠㅠ이름도 박지민으로 보내줌ㅠㅠㅠ이렇게 또한번 나눔덬한테 절한다ㅠㅠ 존나 잘생겼지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지난 5월의 어느 봄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